알리바바·텐센트, 소셜커머스 손잡았다 성명 achorNews ( 2015-10-09 13:45:40 ) 중국 인터넷 업계의 양대 산맥인 알리바바와 텐센트가 온·오프라인 연계(O2O) 비즈니스 분야에서 다시 한 더 보기 : http://goo.gl/E4f4Ll 7922 397 377 No 제목 작성일 402 네이버 일본 진출 15년…모바일에서 답을 찾다2015/11/06 401 제동 걸린 자동차 ‘대체부품 인증제도’2015/11/06 400 "이젠 현대차 아니다", 제네시스 브랜드 론칭…5년내 6개 차종2015/11/06 399 김기사-SK플래닛의 ‘지도게이트’, 5대 쟁점2015/11/05 398 "삼성, 5년 내 스마트폰 시장 접는다"…애널리스트 분석2015/11/05 397 디지털 경제·사회 리뷰: 임박한 한국 자동차 산업의 몰락2015/11/05 396 중국을 짝퉁의 나라로 얕본 代價2015/11/04 395 세종시 공공데이터 활용 앱개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알림2015/11/03 394 CJ그룹 미디어사업 전략 어떻게 바뀌나2015/11/03 393 한중일 싱글마켓, 그리고 준비된 자들2015/11/03 392 한중일 온라인 시장 '싱글마켓'으로 묶는다..구매, 결제, 배송 통합2015/11/03 391 카셰어링, 고장난 브레이크·찢어진 타이어로 질주…안전은 나몰라라?2015/11/02 390 AI, IoT, 빅데이터 등 알아둬야 할 4가지 업계지도2015/10/20 389 머지 않아 만나게 될 미래기술 16가지2015/10/19 388 가트너, ‘2016년 10대 전략 기술’ 발표2015/10/13 387 알리바바·텐센트, 소셜커머스 손잡았다2015/10/09 386 눈 앞으로 다가온 미래의 자동차2015/10/06 385 20대의 모바일 이용조사2015/10/02 384 3년 내 수입차 대란 일어난다2015/10/02 383 중국 BYD가 테슬라를 이긴 이유2015/10/0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제목본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