식품업체 빅데이터 성명 achorNews ( 2015-04-22 19:44:54 ) PC와 인터넷, 모바일 기기 이용이 생활화되면서 사람들이 도처에 남긴 발자국(데이터)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. 규모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정보와 데이터가 생산되는 빅데이터(Big Data) 환경이 도래한 것이다. 식품업계도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의 마음잡기... 더 보기 : http://m.thescoop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788 7932 397 397 No 제목 작성일 12 위클리오늘 모바일 사이트, [파워인터뷰] 박민우 교수, 사물인터넷시대 사업전략 재수립하라2015/04/26 11 배달 완료했습니다, 차 트렁크 열어보세요2015/04/27 10 2015년, 주목해야 할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4가지2015/04/28 9 Greg Gage: How to control someone else's arm with your brain2015/04/29 8 PPT 형광펜2015/04/29 7 EU “모든 신차에 자동구조요청 시스템 의무 탑재“2015/04/30 6 IT-자동차 합종연횡… 시장 돌파구 연다2015/05/01 5 스마트폰 키보드? 원형은 어떨까2015/05/03 4 Como funciona Amazon2015/05/04 3 상류층 부모가 두려워하는 입시제도는2015/05/04 2 단순 중개는 가라…P2P 대출 스타트업의 진화2015/05/04 1 세상을 눈뜨게 한 착한혁신 기업, Warby Parker2015/05/04 388 389 390 391 392 393 394 395 396 397 제목본문